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후기

티스토리 에드핏 승인 후기!

by B.IN_EE 2021. 3. 23.
반응형

티스토리

에드 핏 승인 후기

 

에드 핏 심사 조건 알고 계시죠?

1. 게시글 20개이상

2. 개설 후 30일

 

저는 30일 되자마자 에드 핏 심사를 넣었고, 2일뒤에 승인 보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심장이 쿵... 했습니다. 에드센스 처럼 무작정 다시 기다려야 하는건가 싶더라고요. 근데 에드센스와는 다르게 에드핏 같은 경우에는 보류 이유를 알려주더라고요. 

에드핏 사이트 → 광고 관리 → 전체 매체 TAB에서 보면 심사 보류 이유를 알 수 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노래 포스팅했을 때 가사를 적었는데 그게 저작권에 위반되는 행위라서 관련 게시글을 삭제 후에 재심사 요청을 달라고 하더라고요! 게시글을 삭제하기 아쉬운 마음에 가사만 삭제해서 글 수정 후에 다시 재심사 요청을 보냈더니 역시나... 보류로 뜨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게시글 삭제하고 재심사 요청을 보냈습니다!

 

바로 어제 게시글 삭제하고 재심사요청했는데 이렇게 다음날 바로 승인 알림이 왔네요! ㅎㅎ 에드센스도 설마 이 이유로 부결이 난 건가 싶어서 신나게 기다리는 중입니다. ㅎㅎ 에드 핏 자체 승인은 굉장히 쉬운거였나봐요. 에드센스도 좀 잘되면 좋을텐데...ㅎㅎ 에드핏 심사 보류 연락 오는 거 이유 잘 확인하셔서 재심사 요청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들 에드 고시 파이팅!!

728x90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사무용 마우스 추천  (36) 2021.04.02
미트리 마이닭 닭가슴살 볶음밥 후기  (52) 2021.03.30
에드센스 승인 후기  (68) 2021.03.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