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후기

[로지텍] 사무용 마우스 추천

by B.IN_EE 2021. 4. 2.
반응형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한 로지텍 알고 계시죠? 요번에 사무용으로 마우스를 찾아보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컴퓨터 앞에서 계속 일하시는 분들은 마우스가 편해야 손목도 덜 아프고, 오래 일하기 편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일할 때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 찾아보다가 후기부터 가격까지 완벽한 친구를 알게 되었습니다!

로지텍 mk850 performance 콤보

로지텍 제품은 벌크 상품, 병행수입, 정품이 있잖아요? 벌크나 병행수입은 7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저는 그럼에도 99000원에 정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as 때문인데요? 1년 이내에 일어난 기계 고장은 바로 새 제품으로 교체해주십니다. 만약 벌크 상품으로 구매를 해서 이용하다가 고장이 났다? 그러면 꼼짝없이 새로 구매를 해야 하거나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받아야 하는 거죠. 뭐 1년 이내에 고장이 나겠어~? 이런 생각을 가지신 분은 벌크 상품이나 병행수입으로 이용하시는 게 더 좋을 것도 같네요!

 

제품 후기

 

제품 구성은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로 되어있는데 사실 키보드의 장점은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엔 기계식 키보드에 익숙해서 그런지 키보드에 달려있는 쿠션 손목 받침대와 살짝 오목하게 나온 키가  조금 불편한 감이 있었습니다. 대신 마우스는 진짜 좋더라고요! 우선 마우스가 인체공학적 디자인, 고무 재질로 나와서 잡을 때 뭔가 안정감? 편안함이 있습니다. 요즘 작업하실 때 손목 아프신 분들한텐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스크롤 밑에 버튼을 누르고 휠을 돌려보면 계속 스크롤을 내릴 필요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는 점이 편했던 거 같아요. 문서 작업하실 때 위아래 왔다 갔다 하기 불편하잖아요? 그래서 더 편안했던 거 같네요 ㅎㅎ 그리고 로지텍 듀오 링크를 사용하면 Fn 키와 마우스 버튼을 동시에 눌러 추가 설정이 가능하고, 로지텍 플로우를 이용하여 두 대 이상의 컴퓨터를 제어하고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를 다른 컴퓨터로 움직이면, 키보드 연결도 자동으로 전환되고요. 괜히 콤보로 나온 게 아니구나 싶었어요! 사실 유선은 걸리적거린다는 느낌이 들어서 불편한데, 둘 다 블루투스라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ㅎㅎ

 

저는 손목이 아프기엔 또 아직 너무 어리고...ㅋㅋ 사무일도 자주 하는 편이 아니니까 저보단 아빠한테 선물해주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아마 오늘 이 글을 쓴 후엔 저 마우스는 저희 아빠한테 가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회사일 하시는 아버님 선물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728x90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트리 마이닭 닭가슴살 볶음밥 후기  (52) 2021.03.30
에드센스 승인 후기  (68) 2021.03.25
티스토리 에드핏 승인 후기!  (29) 2021.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