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후기

미트리 마이닭 닭가슴살 볶음밥 후기

by B.IN_EE 2021. 3. 30.
반응형

여름이 점점 다가오니 다이어트 생각이 나더라고요. 사실 운동할 시간이 아까워서 저는 식단관리를 생각하게 되는 거 같아요. 닭가슴살만 먹기엔 그래도 뭔가 든든한 느낌도 없고, 하루를 버티기 힘들고, 아무리 요즘 닭가슴살이 잘 나왔지만... 먹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제가 요번에 구매해서 먹어본 미트리 마이 닭 닭가슴살 볶음밥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미트리 마이 닭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하면 뭔가... 뻑뻑하고 먹기 힘들고 맛없고 일반인들한테는 좀 멀게 느껴지잖아요? 저 같은 경우엔 정말 닭가슴살은 쳐다보지도 않을 정도로 퍽퍽 살 반대파입니다. 근데 여름도 다가오고 다이어트는 해야겠는데 운동하기는 또 너무 싫고... 그래서 생각한 게 식단관리였습니다! 닭가슴살을 안 좋아하는 제가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미트리 마이 닭 닭가슴살 볶음밥 같은 경우에는 일단 탄수화물이 들어가다 보니 한 끼 식사로 딱 좋고, 맛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편식이 엄청 심한 제가 먹기 편안할 정도로 야채맛이 크게 안 느껴지더라고요. 요즘 또 닭가슴살 프리미엄 브랜드 중 빠뜨리면 서운한 브랜드인 만큼 후기가 엄청 많았는데요! 괜히 저만 좋다고 느끼는 건가 싶어 다른 분들의 후기도 다 확인해보니 다들 반응이 좋더라고요! 이제 슬슬 여름도 다가오는데 몸매 관리하셔야 하잖아요? 칼로리 대비해서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정보를 남겨두었으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괜히 유명한게 아니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진짜 입맛 까다롭거든요... 맛없으면 진짜 못 먹습니다. 혹시나 점심이 입맛에 안 맞을까 봐 사무실에 라면 항상 대비시켜놓거든요...(진짜 초딩 입맛입니다.) 그런 저도 거부감 없이 쉽게 먹을 수 있다는 건 만드신 분이 정말... 대단하신...ㅎㅎ 아!! 닭가슴살 같은 경우엔 허닭껀데 허닭 닭가슴살은 진짜 살짝 퍽퍽한? 그 닭가슴살 맛이 확 느껴져서 저는 별로였어요... 아임닭꺼 먹어 봤을 때는 부드럽고 먹는 데에 거부감이 안 들어서 좋았는데 이게 닭가슴살이라고 해서 다 같은 맛은 아닌가 봐요. ㅠㅠ

 

결론! 

닭가슴살 도시락은 맛있었다!

아임 닭 제품들은 퍽퍽한 닭가슴살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다!

편식이 심한 사람도 먹을 수 있다!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자!

728x90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사무용 마우스 추천  (36) 2021.04.02
에드센스 승인 후기  (68) 2021.03.25
티스토리 에드핏 승인 후기!  (29) 2021.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