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후기

에드센스 승인 후기

by B.IN_EE 2021. 3. 25.
반응형

에드센스 승인

에드센스 첫 심사는 2주뒤에 떨어졌다고 연락이 오더라고요. 뭐 당연한거지만 떨어졌다는 통보를 받으니 마음이 아팠죠... 그래서 어떤게 문제인지 모르고 그냥 무작정 다시 심사넣고 기다렸습니다. 그러다가 에드핏 심사를 넣게되었고, 에드핏에서 제가 올렸던 음악포스팅에 일부 가사를 첨부한게 저작권에 위반하는 행위라서 심사가 보류되었다는 안내를 받고, 음악포스팅을 전부 삭제하고 에드핏 승인을 받고난 다음날!!!!!!!!!!!!! 메일을 확인해보니 에드센스에서 메일이 왔더라고요!!

네 드디어 성공입니다. 2회차에 에드핏 덕분에 제 블로그에 문제를 알고 해결하니 바로 에드센스에서 연락이 오더라고요!! 만약 에드핏 심사를 안넣었다면... 제 블로그에 노래포스팅이 그대로 올라와있고, 에드센스는 승인이 안났을수도 있겠죠. ㅠㅠ 정말 카카오 에드핏한테 감사하고 에드센스 승인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승인 안나실 때 에드핏 이용해보는것도 .... 괜찮으신 방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나서 제 블로그를 들어갔는데 에드센스 마크만 있고 광고가 안뜨더라고요. 그래서 뭐가 문젠가 이것저것 만져봤는데 결론은 자동광고가 되어있으면 몇시간 뒤에 알아서 개제된다고 하더라고요. 괜히 모르는 html만 잔뜩 만졌다가 큰일날뻔..ㅎㅎ  다들 에드고시 화이팅 합시다!!

 

2021.03.23 - [정보] - 티스토리 에드핏 승인 후기!

 

티스토리 에드핏 승인 후기!

티스토리 에드 핏 승인 후기 에드 핏 심사 조건 알고 계시죠? 1. 게시글 20개이상 2. 개설 후 30일 저는 30일 되자마자 에드 핏 심사를 넣었고, 2일뒤에 승인 보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심장이 쿵.

bin-eeeee.tistory.com

 

728x90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사무용 마우스 추천  (36) 2021.04.02
미트리 마이닭 닭가슴살 볶음밥 후기  (52) 2021.03.30
티스토리 에드핏 승인 후기!  (29) 2021.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