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정보

인플루언서 필수 어플! [인픽]

by B.IN_EE 2021. 3. 3.
반응형

무료로 좋아요, 팔로워를 늘릴 수 있는 어플 '인픽' 알고 계시나요?

저는 팔로워 관리 어플 찾아보다가 이 어플을 알게 되었는데요 ㅎㅎ팔로워 관리하는 어플도 나중에 한번 소개드릴게요!

 

 

 

간단히 어플 설명드리자면, 별을 사용해서 어플에 게시글을 올리고 팔로워나 좋아요를 받을 수 있는 건데, 이 어플의 장점은 돈을 쓰지 않고도 별을 모을 수 있어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별을 모으는 방법으로는 다른 사람들이 올린 게시글에 좋아요, 팔로우, 댓글을 달면 좋아요는 별 1개, 팔로우는 별 5개 이런 식으로 별이 지급되고, 미션 완료 시마다 일정한 별이 지급됩니다!

 

별을 모아서 이런 식으로 게시글을 올려서 팔로우나 좋아요를 받을 수 있고, 팔로우를 해서 별을 받은 사람이 언팔을 하게 되면 언팔 체크 기능을 사용해서 별을 다시 환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유료 기능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결제하셔서 사용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nefing.com/80970a6

 

2021 대장정의 서막을 열다

 

nefing.com

다운로드 링크 걸어놨으니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고 사용하세요! 추천인 등록하시면 별 100개를 얻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B.in_ee 이 아이디로 추천인 입력해주세요 ㅎㅎ!  

 

inpick.co.kr/

 

인픽 (INPICK) - Google Play 앱

인스타그램 사용자를 위한 필수 어플!(인스타그램 사용자 전용) 한국인 인플루언서 필수 어플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소통하세요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포스팅을 인기게시물로 만들어보세요 인

play.google.com

 

728x90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폰팔이 사기 수법  (32) 2021.03.05
[글로빙] 인스타 팔로워 관리어플  (11) 2021.03.04
클럽하우스 어플 아시나요?  (0) 2021.0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