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일상/맛집

[쿠우쿠우] 인천 초밥 무한리필

by B.IN_EE 2021. 4. 5.
반응형

초밥 무한리필! 하면 생각나는 곳 다들 있으시죠~? 저는 회를 못 먹는데, 남자 친구는 회를 너무 사랑하거든요... 그래서 회를 먹고 싶은 남자 친구와 제가 둘 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게 딱 쿠우쿠우였습니다! 가면 많이 먹지도 못하는 거 항상 무한리필을 선호하거든요. 뭔가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게 행복하다고 해야 하나...

 

쿠우쿠우 인천 계양점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면 되세요! 저날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먹고 있어서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뭔가 가까워도 멀리 있는 그 느낌... 한걸음 한걸음이 힘들었어요ㅠㅠ

 

가격

평일 런치 17,900 평일 디너 22,900

주말/공휴일 23,900

초등학생 13,900

미취학 아동 8,000

 

너무 영롱하죠... 쿠우쿠우를 보는 순간 행복했습니다. 와 드디어 먹을 수 있다! 아무리 배고파도 QR 인증이랑 열체크는 필수죠...!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음식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롤이랑 초밥 고기 튀김 등등 음식 종류는 엄청 다양했습니다! 그래도 배고픈 와중에 사진을 찍긴 찍었네요 제가... 하하 사진을 이렇게 밖에 못 찍은 점 죄송해요... 뭐가 있는지 보여드려야 하는데 도저히 이쁜 구도 확인하고 찍는 게 힘들었어요ㅜㅜ

 

이날 잔뜩 먹고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해서 사진 보니까 배고프네요... 사진이라도 씹어먹고 싶은 기분이에요... 사실 쿠우 쿠우가 좋은 게 저렇게 초밥으로 배를 채우고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거잖아요!

 

사진 찍은 거 이외에도 과일이랑 아이스크림 와플 등등 엄청 많이 있었어요. 제 위가 줄어들어 다 먹어보지 못한 게 한이 되네요ㅜㅜ

애기들을 위한 놀이방까지 구비되어있으니 애기들 밥 먹이고 놀이방에서 놀게 한 다음 편하게 식사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쿠우쿠우 다 아는 그 맛이죠. 맛있습니다. 돈만 많으면 매일 가고 싶은 정도...? 사실 지점마다 맛이 다 다르니까 후기 잘 보고 가셔야 하잖아요. 인천 계양점은 엄청 괜찮은 편인 거 같아요! 혹시라도 쿠우쿠우 가고 싶은데 어느 지점이 좋을지 고민이신 분 인천 계양점 추천드릴게요!!

728x90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제 사탕 드롭스  (19) 2021.05.10
풍무동 갓 성비 도쿄 라멘  (17) 2021.05.07
[아트캠프] 분위기 있는 안주맛집  (41) 2021.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