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일상

아이스크림 할인점 특별한 맛!

by B.IN_EE 2021. 3. 11.
반응형

저희 사무실 주변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보면 저는 무조건 들어가고 싶어 져서 참지 못하고 들어가 버렸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항상 마트나 편의점에서 볼 수 없는 아이스크림들이 많아서 꼭 안 먹어본 새로운 맛을 잡게 되더라고요! 아무데서나 구매할 수 없는 특별한 맛! 아이스크림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할인점 가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긴 아쉽잖아요.  오늘 제가 소개드릴 아이스크림은 3가지입니다!

  • 투게더 시그니처

  • 가나 아이스바

  • 아이리스 파르페

 

투게더 시그니처(더블샷 바닐라)입니다! 가격은 할인점이라 그런지 1500원으로 겟 했습니다! 기본 투게더는 이거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1500원이더라고요. 용량 차이가 있는데 같은 가격이라... 기본 투게더랑은 포장 차이가 좀 있는 거 같아요. 뭔가 확실히 고급진 느낌이죠? 투게더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아이스크림이기도 하고, 뭐 다들 투게더 바닐라맛 믿고 먹잖아요. 그리고 시그니처라고 알고 먹어서 그런지 좀 더 진한 맛? 고급스러운 맛이었네요. 이게 포장의 힘인가... ㅎㅎ 나름 여유를 갖고 천천히 먹었는데도 빨리 녹진 않더라고요. 맛있긴 한데 역시 색다른 맛이라기엔 좀 힘들었어요... 이걸로 사 먹지 말고 차라리 투게더 사이즈 좀 더 큰 걸로 먹는 게 만족감이 클듯합니다.

 

 

아이리스 파르페(쿠키&크림)입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파르페는 실패경험이 많아서 잘 안 사는데 ㅠㅠ 저희 본부장님한테 영업당했습니다... 쿠키 앤 크림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잖아요. 특히 베라 꺼는 정말 환장하는데 사실 기대했던 그 맛은 아녔네요. 만약 또 사 먹을 거냐고 물어보면 전 no... 이거보다 바로 된 쿠키 앤 크림이 더 맛있습니다. 제일 비싸서 그런지 기대치가 젤 높았나 봐요. 또 사 먹을 맛은 아닌 거 같아요.

 

가나 아이스바는 가격이 600원인 저렴한 친구예요. 솔직히 바는 실패하기 힘들죠? 맛있습니다 정말 ㅠㅠ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강추예요!! 먹을 때 초콜릿 쿠키가 씹히고, 아이스크림 자체에 들어있는 초코도 진하고 ㅎㅎ 엄청 달아요. 이건 다음에도 보인다면 또 사 먹을 거 같네요. 당 충천 필요하신 분들 지금 사 먹으러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확실히 베라 아니면 싼 게 맛있는 거 같아요. 이걸 먹으면서 느꼈습니다.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일레븐] 보석바 핑크소다 에이드  (12) 2021.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