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공유 · 소통
일상/카페

성수동 분위기 있는 카페 [KANTO]

by B.IN_EE 2021. 2. 27.
반응형

성수동에 무채색 카페 칸토! 다들 알고 계시죠?

 저는 카페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분위기에 반해버렸습니다! 블랙&화이트로 이루어진 구성들이 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귀엽고 밝은 느낌도 좋지만, 무채색으로 이루어진 모던, 심플한 느낌이 저한테는 더 어울리는 거 같았어요. 괜히 한번 더 둘러보게 되는 어색한 느낌이 좋았달까... 제 취향이 좀 이상한 걸 수도 ㅎㅎ...

 

 

칸토 위치는 성수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8분 정도 걸으면 나오더라고요. 550m 정도 거리라는데 위치 확인 꼭 하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지나치실 수도 있을 거 같더라고요. ㅠㅠ 

 

 

카페 간판부터 블랙&화이트 무채색 컨셉이 아주 그냥... 취향저격입니다!! 이제 카페로 내려가 보시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시그니쳐 메뉴 설명해주시는데, 원래 같으면 아메리카노겠지만,,, 여기까지 와서 아메리카노를 먹을 순 없겠죠!! 바로 시그니처 메뉴 골라버렸죠 ㅎㅎ

 

인테리어 무료 견적 신청

 

주문을 다 하고 카페 내부 구경을 하는데 저날 올블랙으로 입고 갔던 게 정말 성공이었어요. 칸토 카페 올 때 옷 컨셉 블랙이나 화이트로 맞춰서 오시는 거 추천드려요. 다들 인생 샷 건지자고요!! 내부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놓은 게 좀 아쉬워서 다음에 한번 더 가서 찍어보려고요. ㅎㅎ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인 플랫 블랙이랑 블랙 크림인데, 맛은 살짝 두유맛..? 났던 거 같아요. 맛있기도 하지만 사실 이뻐서 먹는 거 같은...ㅎㅎ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저 디저트에 관심을 안 갖고 있었어서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다이어트도 포기한김에 다음에 갈때는 디저트에 몰빵하고 오려구요!! 사진으로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 ㅎㅎㅎ.. 

임상심리사 2급 자격증 취득 지금 상담받아 보세요

 

성수동 분위기 있는 카페 KANTO 다들 한번 가보시는거 어떠신지요? ㅎㅎ

728x90

댓글